채널좀 만들어주세요 제발 이러다 접겠습니다.
맨날 똑같은 답변뿐이네 ㅋㅋ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채널 및 사냥터 부족과 관련하여 솔직한 의견을 남겨주셨습니다. 우선, 뮤 모나크2 이용 중 불편을 겪고 계시는 상황임에도 발전과 정진을 위한 소중한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제보해 주신 부분은 현재 저희가 확고하게 인지하고 있는 부분이며, 가상 채널을 생성하는 등 다양한 개선 방향을 적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점 안내해 드려요.
단, 시간 내어 게시물을 남겨주신 만큼, 더욱 즐거운 마음으로 게임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는 뮤 모나크2가 되겠습니다. 혹시나 다른 궁금하신 점이나 추가 불편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공식 커뮤니티에 방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맨날 똑같은 답변뿐이네 ㅋㅋ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채널 및 사냥터 부족과 관련하여 솔직한 의견을 남겨주셨습니다.
우선, 뮤 모나크2 이용 중 불편을 겪고 계시는 상황임에도
발전과 정진을 위한 소중한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제보해 주신 부분은 현재 저희가 확고하게 인지하고 있는 부분이며,
가상 채널을 생성하는 등 다양한 개선 방향을 적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점 안내해 드려요.
단, 시간 내어 게시물을 남겨주신 만큼,
더욱 즐거운 마음으로 게임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는
뮤 모나크2가 되겠습니다.
혹시나 다른 궁금하신 점이나 추가 불편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공식 커뮤니티에 방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