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운**님 사냥터가 없습니다 .사냥하고싶어요!

악몽 @나칼1 186 2024.09.12 02:45

채널좀 만들어주세요 제발 이러다  접겠습니다.


댓글

0/400
  • 토실이 2024.09.12 11:46

    맨날 똑같은 답변뿐이네 ㅋㅋ

  • GM 흑마법사 2024.09.12 10:21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채널 및 사냥터 부족과 관련하여 솔직한 의견을 남겨주셨습니다.

    우선, 뮤 모나크2 이용 중 불편을 겪고 계시는 상황임에도
    발전과 정진을 위한 소중한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제보해 주신 부분은 현재 저희가 확고하게 인지하고 있는 부분이며,
    가상 채널을 생성하는 등 다양한 개선 방향을 적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점 안내해 드려요.

  • GM 흑마법사 2024.09.12 10:21

    단, 시간 내어 게시물을 남겨주신 만큼,
    더욱 즐거운 마음으로 게임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는
    뮤 모나크2가 되겠습니다.

    혹시나 다른 궁금하신 점이나 추가 불편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공식 커뮤니티에 방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