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제목처럼 현금을 요구하는 길갑조건이 납득이 되시나요?케릭구걸해서 겜하더니 팔짜를 고치려고 하는건지 길드운영 자금이라는데 기ㄹ드운영을 어케하길래 현금을요구하는지 설명해주실분있나요?
스샷참조 특정케릭 둘이 같이 들어와서 전투안하고 시간지나면 항복함 상대편보니 같은 이름이 보여요
다운 다 받았는데 접속이 안됩니다
결제가 안대요
결제 가오류떠요
결제오류가 떠요
걍 고랩들 녹네 악마캐릭 대단하네요
흐그. 레벨. 이레벨언제올리냐
2026년 4월 2일 참여한 상기 이벤트에서 버그현상확인알크 3섭 천우길드 진영상황 - 깃발획득 후 ** 진영의 공격으로 깃발 소지자 사망후 성문앞에 깃발 분실이후 떨어진 깃발과 성문의 위치가 일치 하였는지 재획득 할수가 없음
저런 욕들은 어디서 배운건지 어렸을때 학교에서 배웠나?ㅋㅋ아님 부모님께 배운건가?아무래도 스스로 터득한듯 ㅎㅎ** 조치바랍니다. 저런것들 때문에 섭이 망함게임은 하고싶은데 랩은 안되지, 돈도 없지, 있는건 주접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