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시간 좀 줄여주세요.
부탁좀드립니다. 게임좀 플레이할수있게 해주세요.
2마리잡으려면 1시간이 말이됩니까?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BOSS의 출현 시간 단축과 관련하여 소중한 게시물을 남겨 주신 것으로 확인됩니다. 우선, 현재 게임 이용에 큰 불편을 겪고 계신 것 같아 대단히 죄송스러운 마음입니다.
게임 내 존재하는 다양한 BOSS를 원활하게 처치하실 수 있도록 출현 시간 및 출현 지역 등 다양한 개선 방법을 검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혹시나 다른 궁금하신 점이나 추가 불편 사항이 있을 경우, 언제든지 찾아주신다면 정성을 담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BOSS의 출현 시간 단축과 관련하여
소중한 게시물을 남겨 주신 것으로 확인됩니다.
우선, 현재 게임 이용에 큰 불편을 겪고 계신 것 같아
대단히 죄송스러운 마음입니다.
게임 내 존재하는 다양한 BOSS를 원활하게 처치하실 수 있도록
출현 시간 및 출현 지역 등 다양한 개선 방법을
검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혹시나 다른 궁금하신 점이나 추가 불편 사항이 있을 경우,
언제든지 찾아주신다면 정성을 담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