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 . . 또 히든던전 안열림.. **겟다...
아니패치를 햇으면 .. 재대로이젠 되야하는거아니냐??
울길원 지금 5분 피해자 생겻다.. 아지겹다 ... 쫌
게임자체 랙 좀 해결해주시구.. 야수 기면 맨날캐릭 끊기고..
히든던전은 또 오류고 .. 업데이트는 왜하느거임??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