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니... 히든던전 또오류냐.. 특저인원믄 또되네...

네로 174 2024.11.04 02:52

아니. . . . 또  히든던전  안열림.. **겟다...

아니패치를 햇으면 .. 재대로이젠  되야하는거아니냐??

울길원 지금 5분  피해자 생겻다.. 아지겹다 ... 쫌 

게임자체 랙  좀  해결해주시구.. 야수 기면 맨날캐릭 끊기고.. 

히든던전은  또 오류고 .. 업데이트는  왜하느거임??



댓글

0/400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