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욕나오게 팀배치해 주냐?
내가 4환인데 2환이 왜 우팀에껴있는거야?
**편은 전부 4환 5환인데 왜 좄같이 밸런스를 맞춰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게 팀을 ***을 내버리냐
흑마법사야 말만 뻔지르르 관련부서에 전달 한다는 개 조 ㅃ ㅏ는소리는 그만해라
패치를 했으면 진작에 했겄다 예전부터 나온말인데 참 일안하는 ** *** 색ㄱ ㅣ들 진절머리난다..
여기에는 댓글 안달것지 욕짓거리 해놔서 뻔하다..
인정이오
이 말 나온지 엄청 오래 됫어여 절대 개선 안됩니다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뮤 모나크2입니다. [어비스 3vs3] 콘텐츠의 매칭과 관련하여 말씀해 주셨네요. 먼저, 군주님께 만족스러운 매칭 시스템을 제공해 드리지 못하고 있는 것 같아 대단히 죄송스러운 마음입니다. 매칭 시스템에 대해서는 여러 군주님께서 다양한 의견을 보내주고 계신 만큼, 내부적으로 매칭 시스템 개선 방향이 논의될 때, 참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에 대한 즉각적인 조치가 어려울지라도, 최대한 많은 군주님께서 즐거운 모험을 경험하도록 지속해서 노력하는 뮤 모나크2가 되겠습니다. 논의 여부와 과정을 개별적으로 안내해 드리기 어려운 점 군주님의 깊은 양해 부탁드리며, 공식 커뮤니티 또는 고객센터에 보내주시는 내용들은 놓치지 않고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더욱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인정이오
이 말 나온지 엄청 오래 됫어여 절대 개선 안됩니다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뮤 모나크2입니다.
[어비스 3vs3] 콘텐츠의 매칭과 관련하여 말씀해 주셨네요.
먼저, 군주님께 만족스러운 매칭 시스템을 제공해 드리지
못하고 있는 것 같아 대단히 죄송스러운 마음입니다.
매칭 시스템에 대해서는 여러 군주님께서 다양한 의견을 보내주고 계신 만큼,
내부적으로 매칭 시스템 개선 방향이 논의될 때, 참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에 대한 즉각적인 조치가 어려울지라도, 최대한 많은 군주님께서
즐거운 모험을 경험하도록 지속해서 노력하는 뮤 모나크2가 되겠습니다.
논의 여부와 과정을 개별적으로 안내해 드리기 어려운 점
군주님의 깊은 양해 부탁드리며, 공식 커뮤니티 또는 고객센터에
보내주시는 내용들은 놓치지 않고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더욱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