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3:3 어비스 밸런스 관련

리치리치 267 2026.03.04 13:54

진짜 욕나오게 팀배치해 주냐?


내가 4환인데 2환이 왜 우팀에껴있는거야?


**편은 전부 4환 5환인데 왜 좄같이 밸런스를 맞춰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게 팀을 ***을 내버리냐


흑마법사야 말만 뻔지르르 관련부서에 전달 한다는 개 조 ㅃ ㅏ는소리는 그만해라


패치를 했으면 진작에 했겄다 예전부터 나온말인데 참 일안하는 ** *** 색ㄱ ㅣ들 진절머리난다..


여기에는 댓글 안달것지 욕짓거리 해놔서 뻔하다.. 

댓글

0/400
  • 한숨 @칼리마5 2026.03.17 20:48

    인정이오

  • 겁나멋진거 2026.03.04 16:32

    이 말 나온지 엄청 오래 됫어여 절대 개선 안됩니다

  • GM 흑마법사 2026.03.04 14:21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뮤 모나크2입니다.

    [어비스 3vs3] 콘텐츠의 매칭과 관련하여 말씀해 주셨네요.

    먼저, 군주님께 만족스러운 매칭 시스템을 제공해 드리지
    못하고 있는 것 같아 대단히 죄송스러운 마음입니다.

    매칭 시스템에 대해서는 여러 군주님께서 다양한 의견을 보내주고 계신 만큼,
    내부적으로 매칭 시스템 개선 방향이 논의될 때, 참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GM 흑마법사 2026.03.04 14:21

    이에 대한 즉각적인 조치가 어려울지라도, 최대한 많은 군주님께서
    즐거운 모험을 경험하도록 지속해서 노력하는 뮤 모나크2가 되겠습니다.

    논의 여부와 과정을 개별적으로 안내해 드리기 어려운 점
    군주님의 깊은 양해 부탁드리며, 공식 커뮤니티 또는 고객센터에
    보내주시는 내용들은 놓치지 않고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더욱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