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무리 렉 높고 투력쌔고 머든걸 다 같쳣어도

대구뽈짐 @로크4 325 2026.03.25 23:11

랙 덜리믄 누구 렉이 먼저 걸렷냐애 죽습니다.

즐기는 껨 에거 케시보단 원활한 소통하고 즐기는 껨 을 원합니다. 어느정도 어느정도의 ..................그걸 찿고 있어요

댓글

0/400
  • 작성자 대구뽈짐 @로크4 2026.03.25 23:13

    가라질수 있는

  • 작성자 대구뽈짐 @로크4 2026.03.25 23:12

  • 작성자 대구뽈짐 @로크4 2026.03.25 23:12

    그냥 또 사라질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