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병신같은게임이네 진짜 모니터링 하는 관리자새끼가 하나도 없냐?
리치리치
140
2026.04.07 01:15
게임에 뭔가 문제가 생기면 바로바로 문제를 해결해지.
어떻게 그냥 방관하고 쳐 자로 갔냐?
대표란새끼는 뭐하는새끼인지 운영정책을 어떻게 해놨길래
대처를 아직도 못하고 있는거냐? 돈만 밝히는 엔씨도 이런 상황이면 바로바로 패치해서
오류라도 잡기라도 하지 이 쓰레기 같은 게임 하는 나도 쓴돈이 있어서 못접고 있지만
돈만 ㅊ ㅓ먹을 생각하지말고 신속하게 처리 할 생각좀해라 개병신같은새끼들아.. 한심스럽다 진짜..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