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병­신같은게임이네 진짜 모­니­터­링 하는 관­리­자새­끼가 하나도 없냐?

리치리치 140 2026.04.07 01:15

게임에 뭔가 문제가 생기면 바로바로 문제를 해결해지.


어떻게 그냥 방관하고 쳐 자로 갔냐?


대표란새­끼는 뭐하는새­끼인지 운­영­정책을 어떻게 해놨길래


대처를 아직도 못하고 있는거냐? 돈만 밝히는 엔씨도 이런 상황이면 바로바로 패치해서


오류라도 잡기라도 하지 이 쓰­레기 같은 게임 하는 나도 쓴돈이 있어서 못접고 있지만


돈만 ㅊ ㅓ먹을 생각하지말고 신속하게 처리 할 생각좀해라 개병­신같은­새­끼들아.. 한심스럽다 진짜.. 

댓글

0/400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