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접속기로도 충분히 2개 접속이 돼는데 왜 숨기는거냐?
부캐 젠모으려고 렉쩌는 앱플레이어 쓰다가 공식 접속기로 접속 하니 렉은 없어서 좋은데
왜 유저들에게 그런걸 안알려주는거야..? 서버과부화 걸릴까봐 공개를 안하는거냐?
뭐 쓸사람은 알아서 쓰것지만.. 공개를 안하는게 웃기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