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멀티가 충분히 되는데 공개를 안하는 이유가 뭐냐?

리치리치 332 2026.04.21 04:27

공식 접속기로도 충분히 2개 접속이 돼는데  왜 숨기는거냐?


부캐 젠모으려고 렉쩌는 앱플레이어 쓰다가 공식 접속기로 접속 하니 렉은 없어서 좋은데


왜 유저들에게 그런걸 안알려주는거야..? 서버과부화 걸릴까봐 공개를 안하는거냐?


뭐 쓸사람은 알아서 쓰것지만.. 공개를 안하는게 웃기네 

댓글

0/400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