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마법사야 넌 관/리/자 계정이니까 글쓸때 필터링 안걸리게 쓰겠지만
여기에 장문의 글올린 사람들은 *** 이렇게 표시되면 얼마나 짜증나는줄아냐?
그거 글읽다가 쓴사람은 무슨말인지 알겠지만 읽는 사람들은 무슨 말인지 계속 생각해가며 읽어야돼
도대체 글 필터링을 얼마나 많이 해놨길래 표준어도 *** 처리가 되는거냐?
일좀해라 이런 간단한것도 귀찮냐?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