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장난 하세요? 또 접속이 안돼네요 올만에 접속을 허니
대구뽈짐
@로크4
80
2026.05.25 21:21
도대체 왜 ? 왜? 왜? 당신들 맘 대로 조정하고 접속 못하게 하고 왜? 한동안 접속을 안해서? 당신들 맘대로 앞전에도 그러드니만 또 이러네 지금 두번째.왜?
도대체 왜 ? 왜? 왜? 당신들 맘 대로 조정하고 접속 못하게 하고 왜? 한동안 접속을 안해서? 당신들 맘대로 앞전에도 그러드니만 또 이러네 지금 두번째.왜?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