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갑비 받는것두 웃긴데 구걸하는거야?길갑 드러워서 안한다니까 사냥못한다구 협박까지ㅋㅋ
ㅎㅎㅎ 태풍**도 찔리나 보네 부캐들 접해서 댓글로 물타기 하고 있는거 보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짓을 하지 말았었야지
와 대박이다 ㅋㅋ 20 만원 ㅋㅋ 룬 유물 맞춰주잖아 ㅎㅎ 주옥 같은 대사다
이런..ㅁㅊ넘...그냥 강해져서 뎀비삼 아님 쉿하고 있던지 따라가든지 이것도 글이라고 올라나..ㅎㅎ 그럴시간에 발딱고 잠이나 자삼
케릭이 강해져도 해야 할 것과 하지 말아야 할 것은 구분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길드가입비 받는 저 케릭은 본주도 아닙니다 본주분은 길드를 좋은 길드로 만들어 달라면서. 케릭을 길드에 맡기고 게임은 접으셨는데 부주가 그 케릭으로 저러고 있는겁니다
ㅂ ㅅ 들이 지들 잣 같은 짓거리를 정당 합리화 정치질하구 ** 졌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 랄두 풍년이다만..즈그 길원들 등 골빠누ㅡ ㅋ게다가 협박까지 얼마나,잣 같은 인생을 살았길래./ 나이 41 살 ㅡ처먹구 저리 ㅂ ㅅ 짓을 할까
이런거 올리지 말고 과금해서 강해지면 됩니다
만날 룬쿤 뛰어댕기면서.유물 눕방이나 하는 사람들이 왜 남을 비방하는글을 처올리는지 약하니깐 별글을 다 올리네 ㅋㅋ 어창길드 훠이 ㅋㅋㅋ
마야 6섭이나 7섭 이나 개 거지 길드 운영이나 잘하세요..
꼬우면 강해지심됨 ㅈㅂ같이 겜하지말고 과금해서 강해지심됨
라스트길님 마야5섭 늑대 인가보네요 ㅇ길드 가입비 4월까지는 30만원씩 받았고 5월에는 할인해서 20만원 이라고 검심케릭이 얘기했으니까요 그리고 늑대는 여기까지와서 물타기 하는거 보면 가입비 받아서 나눠 가졌나보네!!!!
이거지들 글올려 놓은거 보면 진짜 짜집기 대박이네 눕방만 어창만 시부는 **가 글을 처올리노 어창 거지들 천무덕 ㅋㅋㅋㅋㅋ
ㅂ ㅅ 눕방은 지가 젤 먼저 해 놓고선 신화 아레기 ㅋㅋ 송트남 친구 아레기야~ 베트콩 마눌 관리나 잘혀~
댓글
ㅎㅎㅎ 태풍**도 찔리나 보네
부캐들 접해서 댓글로 물타기 하고 있는거 보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짓을 하지 말았었야지
와 대박이다 ㅋㅋ 20 만원 ㅋㅋ 룬 유물 맞춰주잖아 ㅎㅎ
주옥 같은 대사다
이런..ㅁㅊ넘...그냥 강해져서 뎀비삼
아님 쉿하고 있던지 따라가든지
이것도 글이라고 올라나..ㅎㅎ
그럴시간에 발딱고 잠이나 자삼
케릭이 강해져도 해야 할 것과 하지 말아야 할 것은 구분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길드가입비 받는 저 케릭은 본주도 아닙니다
본주분은 길드를 좋은 길드로 만들어 달라면서. 케릭을 길드에 맡기고 게임은 접으셨는데
부주가 그 케릭으로 저러고 있는겁니다
ㅂ ㅅ 들이 지들 잣 같은 짓거리를 정당 합리화 정치질하구 ** 졌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 랄두 풍년이다만..즈그 길원들 등 골빠누ㅡ ㅋ게다가 협박까지 얼마나,잣 같은 인생을 살았길래./ 나이 41 살 ㅡ처먹구 저리 ㅂ ㅅ 짓을 할까
이런거 올리지 말고 과금해서 강해지면 됩니다
만날 룬쿤 뛰어댕기면서.유물 눕방이나 하는 사람들이 왜 남을 비방하는글을 처올리는지 약하니깐 별글을 다 올리네 ㅋㅋ
어창길드 훠이 ㅋㅋㅋ
마야 6섭이나 7섭 이나 개 거지 길드 운영이나 잘하세요..
꼬우면 강해지심됨 ㅈㅂ같이 겜하지말고 과금해서 강해지심됨
라스트길님 마야5섭 늑대 인가보네요
ㅇ길드 가입비 4월까지는 30만원씩 받았고
5월에는 할인해서 20만원 이라고 검심케릭이 얘기했으니까요
그리고 늑대는 여기까지와서 물타기 하는거 보면
가입비 받아서 나눠 가졌나보네!!!!
이거지들 글올려 놓은거 보면 진짜 짜집기 대박이네 눕방만 어창만 시부는 **가 글을 처올리노 어창 거지들 천무덕
ㅋㅋㅋㅋㅋ
ㅂ ㅅ 눕방은 지가 젤 먼저 해 놓고선 신화 아레기 ㅋㅋ
송트남 친구 아레기야~ 베트콩 마눌 관리나 잘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