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길갑비 구걸하는 태풍h***검심

천무덕 377 2026.06.03 18:22

길갑비 받는것두 웃긴데 구걸하는거야?길갑 드러워서 안한다니까 사냥못한다구 협박까지ㅋㅋ

댓글

0/400
  • 짐승목수 2026.06.09 13:28

    ㅎㅎㅎ 태풍**도 찔리나 보네
    부캐들 접해서 댓글로 물타기 하고 있는거 보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짓을 하지 말았었야지

  • 핑핑 2026.06.05 18:59

    와 대박이다 ㅋㅋ 20 만원 ㅋㅋ 룬 유물 맞춰주잖아 ㅎㅎ
    주옥 같은 대사다

  • 강철다라이 2026.06.04 12:29

    이런..ㅁㅊ넘...그냥 강해져서 뎀비삼
    아님 쉿하고 있던지 따라가든지
    이것도 글이라고 올라나..ㅎㅎ
    그럴시간에 발딱고 잠이나 자삼

  • 짐승목수 2026.06.04 09:55

    케릭이 강해져도 해야 할 것과 하지 말아야 할 것은 구분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길드가입비 받는 저 케릭은 본주도 아닙니다
    본주분은 길드를 좋은 길드로 만들어 달라면서. 케릭을 길드에 맡기고 게임은 접으셨는데
    부주가 그 케릭으로 저러고 있는겁니다

  • 고마워요닉네임 @마야6 2026.06.03 22:52

    ㅂ ㅅ 들이 지들 잣 같은 짓거리를 정당 합리화 정치질하구 ** 졌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고마워요닉네임 @마야6 2026.06.03 22:52

    지 랄두 풍년이다만..즈그 길원들 등 골빠누ㅡ ㅋ게다가 협박까지 얼마나,잣 같은 인생을 살았길래./ 나이 41 살 ㅡ처먹구 저리 ㅂ ㅅ 짓을 할까

  • 령이 @카라5 2026.06.03 20:16

    이런거 올리지 말고 과금해서 강해지면 됩니다

  • 라스트길 2026.06.03 18:40

    만날 룬쿤 뛰어댕기면서.유물 눕방이나 하는 사람들이 왜 남을 비방하는글을 처올리는지 약하니깐 별글을 다 올리네 ㅋㅋ

    어창길드 훠이 ㅋㅋㅋ

  • 라스트길 2026.06.03 18:39

    마야 6섭이나 7섭 이나 개 거지 길드 운영이나 잘하세요..

  • 비트얌 2026.06.03 18:38

    꼬우면 강해지심됨 ㅈㅂ같이 겜하지말고 과금해서 강해지심됨

  • 짐승목수 2026.06.03 18:36

    라스트길님 마야5섭 늑대 인가보네요
    ㅇ길드 가입비 4월까지는 30만원씩 받았고
    5월에는 할인해서 20만원 이라고 검심케릭이 얘기했으니까요
    그리고 늑대는 여기까지와서 물타기 하는거 보면
    가입비 받아서 나눠 가졌나보네!!!!

  • 라스트길 2026.06.03 18:30

    이거지들 글올려 놓은거 보면 진짜 짜집기 대박이네 눕방만 어창만 시부는 **가 글을 처올리노 어창 거지들 천무덕

    ㅋㅋㅋㅋㅋ

  • 다산넘 2026.06.03 23:01

    ㅂ ㅅ 눕방은 지가 젤 먼저 해 놓고선 신화 아레기 ㅋㅋ
    송트남 친구 아레기야~ 베트콩 마눌 관리나 잘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