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법마.기마 정리해주실수 있는분?

고시향 235 2026.06.07 17:58

후반 갈수록 어떤게 더 좋나요

둘다 스레기 인건지
메리트 있나요 마검사


지금 기마 하고 있는데 스킬이 너무 없는데

렙업 하면 스킬이 좀 생기나요

댓글

0/400
  • 헤르미온느 @카라1 2026.06.11 15:52

    기마검 5환까지는 쎕니다. 업도 나름 괜찮고요
    법마검이 현실적으로 좋다고 답드립니다.
    기마검 쎄죠 사냥으로는 싸움? **입니다. 1대라듀 재대로 때리지못하고 쳐.박.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