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반 갈수록 어떤게 더 좋나요
둘다 스레기 인건지메리트 있나요 마검사
지금 기마 하고 있는데 스킬이 너무 없는데
렙업 하면 스킬이 좀 생기나요
기마검 5환까지는 쎕니다. 업도 나름 괜찮고요 법마검이 현실적으로 좋다고 답드립니다. 기마검 쎄죠 사냥으로는 싸움? **입니다. 1대라듀 재대로 때리지못하고 쳐.박.아요
댓글
기마검 5환까지는 쎕니다. 업도 나름 괜찮고요
법마검이 현실적으로 좋다고 답드립니다.
기마검 쎄죠 사냥으로는 싸움? **입니다. 1대라듀 재대로 때리지못하고 쳐.박.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