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ㄴ ㅏ게 불편하게 6~7~8 서버 누를때마다 전체로 다시 바뀌는 그런 개같은 불편함을 좀 없ㅇ ㅐ주던지
돈ㅃ ㅐ먹을 생각만 ㅊ ㅕ하지말고 유저들을 위한 편의성을좀 갖춰라 ㅅ ㅣ발것들아...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