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제목처럼 현금을 요구하는 길갑조건이 납득이 되시나요?
케릭구걸해서 겜하더니 팔짜를 고치려고 하는건지 길드운영 자금이라는데
기ㄹ드운영을 어케하길래 현금을요구하는지 설명해주실분있나요?
ㅎㅎㅎ소설을 쓰는구나 ㅋㅋ 글올리는 ㅂㅅ이나 길가입조건 이야기하는 그g나 ㅋㅋ 거기서 거기 ㅋㅋㅋ무덕이 저거 겜에서 처 발리고 ㅂㅅ 짓하더니 여기까지와서 저러네 ㅋㅋㅋ
길드운영자금이라는데, 어떻게 운영을 하길래 현금을 받아서 하는지 궁금하네요. 길원분들 유물 가려면 입장료로 다야를 내야 유물도 들어갈 수 있다던데..... 본주에게 케릭 구걸 받아서 하면서..그걸로 돈 받고 길원을 받고...유물도 마찬가지고...능력이 안되면 접던가 해라.. 그리고 그것을 알면서 방치하는 길원분들도 좀 그렇네요... 차라리 길드 탈하고 새로운 길드 만들어서...대머리와 싸우는게 모양이 좋지 않나요?
신종 작방이냐? 먀야 5섭 태풍 길드... 길가입 조건으로 현금 20만원 입금하라하고 가입비 명목이라네요 길원한테 삥 뜯는 길미랑 그 따 꽈리들 현실 걸뱅이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ㅎㅎㅎ소설을 쓰는구나 ㅋㅋ 글올리는 ㅂㅅ이나 길가입조건 이야기하는 그g나 ㅋㅋ 거기서 거기 ㅋㅋㅋ무덕이 저거 겜에서 처 발리고 ㅂㅅ 짓하더니 여기까지와서 저러네 ㅋㅋㅋ
길드운영자금이라는데, 어떻게 운영을 하길래 현금을 받아서 하는지 궁금하네요.
길원분들 유물 가려면 입장료로 다야를 내야 유물도 들어갈 수 있다던데.....
본주에게 케릭 구걸 받아서 하면서..그걸로 돈 받고 길원을 받고...유물도 마찬가지고...능력이 안되면 접던가 해라..
그리고 그것을 알면서 방치하는 길원분들도 좀 그렇네요...
차라리 길드 탈하고 새로운 길드 만들어서...대머리와 싸우는게 모양이 좋지 않나요?
신종 작방이냐? 먀야 5섭 태풍 길드... 길가입 조건으로 현금 20만원 입금하라하고 가입비 명목이라네요 길원한테 삥 뜯는 길미랑 그 따 꽈리들 현실 걸뱅이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