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샷

마야5섭 태풍길드 h***검심 길갑조건이 현금20만원에 5환이라네요

천무덕 331 2026.06.02 10:49

위 제목처럼 현금을 요구하는 길갑조건이 납득이 되시나요?

케릭구걸해서 겜하더니 팔짜를 고치려고 하는건지 길드운영 자금이라는데 

기ㄹ드운영을 어케하길래 현금을요구하는지 설명해주실분있나요?

댓글

0/400
  • 닉변 2026.06.04 06:37

    ㅎㅎㅎ소설을 쓰는구나 ㅋㅋ 글올리는 ㅂㅅ이나 길가입조건 이야기하는 그g나 ㅋㅋ 거기서 거기 ㅋㅋㅋ무덕이 저거 겜에서 처 발리고 ㅂㅅ 짓하더니 여기까지와서 저러네 ㅋㅋㅋ

  • 짐승목수 2026.06.02 16:35

    길드운영자금이라는데, 어떻게 운영을 하길래 현금을 받아서 하는지 궁금하네요.
    길원분들 유물 가려면 입장료로 다야를 내야 유물도 들어갈 수 있다던데.....
    본주에게 케릭 구걸 받아서 하면서..그걸로 돈 받고 길원을 받고...유물도 마찬가지고...능력이 안되면 접던가 해라..
    그리고 그것을 알면서 방치하는 길원분들도 좀 그렇네요...
    차라리 길드 탈하고 새로운 길드 만들어서...대머리와 싸우는게 모양이 좋지 않나요?

  • 고마워요닉네임 @마야6 2026.06.02 13:28

    신종 작방이냐? 먀야 5섭 태풍 길드... 길가입 조건으로 현금 20만원 입금하라하고 가입비 명목이라네요 길원한테 삥 뜯는 길미랑 그 따 꽈리들 현실 걸뱅이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