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BOSS 출현 대기 시간 최소화에 대한 의견을 보내주신 것 같아요. 우선, 항상 소중한 시간 내어 의견을 보내주시는 군주님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이에 말씀해 주신 내용은 추후 편의성을 위해 개선 검토를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만약 다른 문의 사항이나 보내주실 의견이 있다면 언제든 말씀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군주님께서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하실 수 있도록 분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BOSS 출현 대기 시간 최소화에 대한
의견을 보내주신 것 같아요.
우선, 항상 소중한 시간 내어 의견을 보내주시는
군주님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이에 말씀해 주신 내용은 추후 편의성을 위해
개선 검토를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만약 다른 문의 사항이나 보내주실 의견이 있다면
언제든 말씀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군주님께서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하실 수 있도록 분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