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해 주신다면, 군주님의 캐릭터 정보를 토대로
보다 면밀히 확인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GM 흑마법사
2024.11.20 12:01
■ 문의 접수 방법
- 게임 내 설정 → 계정 설정 → 커뮤니티 → 문의/신고
■ 동영상 문의 접수 방법 안내
- 헬프 메일 주소 (동영상 접수용) : monarch2-help@webzen.com
# 헬프 메일 접수 시, 특수한 상황을 접수하기 위한 용도로 사용되어
접수 시 [ 정식 문의 창구 ]가 아니라는 안내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다만,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는 의미이니 염려 마시길 부탁드립니다.
댓글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블러드캐슬 이용과 관련하여 군주님께
불편을 드려 사과드립니다.
말씀해 주신 내용은 담당 부서에 전달하여
확인해 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해당 현상이 지속될 경우, 문제가 발생한
시점에 대한 내용을 작성하여 고객센터에
1:1 문의나, 동영상 문의 제보를 부탁드립니다.
문의해 주신다면, 군주님의 캐릭터 정보를 토대로
보다 면밀히 확인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문의 접수 방법
- 게임 내 설정 → 계정 설정 → 커뮤니티 → 문의/신고
■ 동영상 문의 접수 방법 안내
- 헬프 메일 주소 (동영상 접수용) : monarch2-help@webzen.com
# 헬프 메일 접수 시, 특수한 상황을 접수하기 위한 용도로 사용되어
접수 시 [ 정식 문의 창구 ]가 아니라는 안내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다만,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는 의미이니 염려 마시길 부탁드립니다.
저도 그럽니다. 봉인탑은 8초 9초 남았는데 몹이 사라집니다.
클리어를 할수가 없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