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로 문제 현상을 촬영한 동영상을 첨부하여 주신다면,
보다 빠른 원인 확인 및 수정에 도움이 되오니 군주님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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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M 흑마법사
2024.12.11 12:11
■ 동영상 문의 접수 방법 안내
- 헬프 메일 주소 (동영상 접수용) : monarch2-help@webzen.com
# 헬프 메일 접수 시, [ 정식 문의 창구 ]가 아니라는 안내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다만,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는 의미이니 염려 마시길 부탁드립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뮤 모나크2가 되겠습니다.
댓글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먼저, 원활한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일부 환경에서 게임 이용 시 렉 및 지연 현상 등이
발생하는 현상이 확인되어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군주님께서 쾌적하게 게임을 플레이하실 수 있도록
신속한 수정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추가로 문제 현상을 촬영한 동영상을 첨부하여 주신다면,
보다 빠른 원인 확인 및 수정에 도움이 되오니 군주님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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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영상 문의 접수 방법 안내
- 헬프 메일 주소 (동영상 접수용) : monarch2-help@webzen.com
# 헬프 메일 접수 시, [ 정식 문의 창구 ]가 아니라는 안내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다만,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는 의미이니 염려 마시길 부탁드립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뮤 모나크2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