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건의

[건의] 흑기사 밸런스관련 건의 드립니다.

레인 @아르카4 338 2025.03.08 13:46

요정하다가 직접 **타서 느껴본결과  남들이 말하는것만큼 막 생각보다 ***** 까지는 아닌거같긴해요


하지만 이게임 컨텐츠 상 + 타캐릭 상태이상스킬 때문에 기사가 힘을못쓰는편이라고 생각합니다.


1:1로 하면 기사도 생각보다 꿀리진않는데 이게 다수전으로 들어가면


원거리캐릭들이 들고있는 넉백,결빙 등등 흔히 말하는 cc기 들이 여러번 들어오다보니 


그 경직시간이 너무 길어져서 아무것도 못하는거같아요.


그래서 제안하나 드리자면  cc기 관련 스킬들 한대 맞은뒤에 몇초간 같은cc기는 적용안되게 해주셧으면합니다.


가장좋은건 그냥 기사 스웰라이프에 피뻥+상태이상저항  까지 붙여주면 좋을꺼같아요.



그리고 사냥 관련에서  타캐릭보다 사냥능력 떨어지는건 이해합니다.


근데 연타 스킬관련해서 너무 좀 형평성이 안맞는거같아요.


요정은 관통(노쿨),멀티샷,아이스샷 이있는데  전부 캐슬에서 전부 사용하기때문에 연타가 잘터집니다.


근데 기사는 연타 스킬이 블로우,데들리 밖에없는데 이 두스킬은 설명에 "목표"가 붙어있어서 캐슬에서 사용을안합니다.


덕분에 기사는 캐슬에서 연타자체가발동이 안되요 그냥 회오리베기랑 분노일격만 줄창씁니다.


이것만 좀 개선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신규직업인 소환술사만 신경쓰지마시고 뮤의 대표 간판캐릭 


게임키면 로딩창에서부터 반겨주는 흑기사 도 신경좀 써주셨으면 합니다.

댓글

0/400
  • GM 흑마법사 2025.03.10 11:08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보내주신 소중한 문의를 꼼꼼하게 살펴보니,
    게임 이용 중 흑기사 클랜스 밸런스에 대하여
    많은 불편을 겪으셨던 것 같아 정말 죄송합니다.

    군주님들께서 말씀해 주시는 밸런스 관련 내용들은 모두 귀담아듣고 있으며,
    저희 또한 공정하고 쾌적한 게임 환경에서 군주님들이
    즐겁고 행복하게 게임을 플레이해 주시길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

  • GM 흑마법사 2025.03.10 11:08

    군주님께서 소중한 시간을 내어 문의를 남겨주신 만큼,
    해당 내용은 건의 사항으로 접수하여 더욱 심혈을 기울여
    개선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밖에 다른 궁금하신 점이나 불편 사항이 있을 경우,
    언제든지 고객센터에 문의를 접수해 주시길 바랄게요.

    더욱 원활한 게임 환경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크라운 @위글5 2025.03.09 09:27

    참고로 법사로 하니 경험치 4천만 묵습니다

  • 크라운 @위글5 2025.03.09 09:25

    흑기사 회오리 끄고 데들리 룬셋팅으로 하는게 자사나 캐슬이나 경험치 쪼금 더 먹습니다. 그래봐야 2800만이던게 3000만 수준.. ㅋㅋ

  • 작성자 레인 @아르카4 2025.03.08 13:51

    뭐 어차피 의견 감사하다 관련부서로 전달해보겠다 라는 뻔한 매크로답변 달릴건 알고있지만 그래도 한번 어필좀 해봤습니다. 혹시모르니까요
    랭커에 대부분이 요정인것만 봐도 다 아실테니 **부서 밸런스팀이 있다면 한번더 고민좀 해줬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