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건의
[건의] 흑기사 밸런스관련 건의 드립니다.
레인
@아르카4
338
2025.03.08 13:46
요정하다가 직접 **타서 느껴본결과 남들이 말하는것만큼 막 생각보다 ***** 까지는 아닌거같긴해요
하지만 이게임 컨텐츠 상 + 타캐릭 상태이상스킬 때문에 기사가 힘을못쓰는편이라고 생각합니다.
1:1로 하면 기사도 생각보다 꿀리진않는데 이게 다수전으로 들어가면
원거리캐릭들이 들고있는 넉백,결빙 등등 흔히 말하는 cc기 들이 여러번 들어오다보니
그 경직시간이 너무 길어져서 아무것도 못하는거같아요.
그래서 제안하나 드리자면 cc기 관련 스킬들 한대 맞은뒤에 몇초간 같은cc기는 적용안되게 해주셧으면합니다.
가장좋은건 그냥 기사 스웰라이프에 피뻥+상태이상저항 까지 붙여주면 좋을꺼같아요.
그리고 사냥 관련에서 타캐릭보다 사냥능력 떨어지는건 이해합니다.
근데 연타 스킬관련해서 너무 좀 형평성이 안맞는거같아요.
요정은 관통(노쿨),멀티샷,아이스샷 이있는데 전부 캐슬에서 전부 사용하기때문에 연타가 잘터집니다.
근데 기사는 연타 스킬이 블로우,데들리 밖에없는데 이 두스킬은 설명에 "목표"가 붙어있어서 캐슬에서 사용을안합니다.
덕분에 기사는 캐슬에서 연타자체가발동이 안되요 그냥 회오리베기랑 분노일격만 줄창씁니다.
이것만 좀 개선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신규직업인 소환술사만 신경쓰지마시고 뮤의 대표 간판캐릭
게임키면 로딩창에서부터 반겨주는 흑기사 도 신경좀 써주셨으면 합니다.
댓글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보내주신 소중한 문의를 꼼꼼하게 살펴보니,
게임 이용 중 흑기사 클랜스 밸런스에 대하여
많은 불편을 겪으셨던 것 같아 정말 죄송합니다.
군주님들께서 말씀해 주시는 밸런스 관련 내용들은 모두 귀담아듣고 있으며,
저희 또한 공정하고 쾌적한 게임 환경에서 군주님들이
즐겁고 행복하게 게임을 플레이해 주시길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
군주님께서 소중한 시간을 내어 문의를 남겨주신 만큼,
해당 내용은 건의 사항으로 접수하여 더욱 심혈을 기울여
개선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밖에 다른 궁금하신 점이나 불편 사항이 있을 경우,
언제든지 고객센터에 문의를 접수해 주시길 바랄게요.
더욱 원활한 게임 환경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참고로 법사로 하니 경험치 4천만 묵습니다
흑기사 회오리 끄고 데들리 룬셋팅으로 하는게 자사나 캐슬이나 경험치 쪼금 더 먹습니다. 그래봐야 2800만이던게 3000만 수준.. ㅋㅋ
뭐 어차피 의견 감사하다 관련부서로 전달해보겠다 라는 뻔한 매크로답변 달릴건 알고있지만 그래도 한번 어필좀 해봤습니다. 혹시모르니까요
랭커에 대부분이 요정인것만 봐도 다 아실테니 **부서 밸런스팀이 있다면 한번더 고민좀 해줬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