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건의
[버그] 매일구매 1200원 패키지만(경험치물약) 구매가 안됨
[문의 내용: 1200원 30% 경험치 패키지 구매 불가]
안녕하세요. 뮤모나크2를 열정적으로 플레이하고 있는 유저입니다.
저는 현재 칸투르7 서버에서 종합 랭킹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매일 수십만원을 과금하며 순위를 유지하기 위해 꾸준히 투자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4월 12일부터 현재까지, 매일 1회 구매 가능한 경험치 획득량 30% 증가 물약 패키지가 저에게만 구매되지 않는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처음에는 일시적인 오류라고 생각하고 넘어갔지만, 이후 계속 동일한 문제가 반복되었고,
그 결과 저는 총 4일간 매우 중요한 경험치 보너스를 누릴 수 없었고,이는 저의 플레이 전략 및 순위 유지에 큰 영향을 줬다고 생각합니다
처음 문의드렸을 때, 담당자분께서는 4월 12일 패키지를 구매했지만 상품이 지급되지 않았다는 점을 확인했고, 이에 1200원의 환불을 안내해 주셨습니다.
하지만 저는 해당 금액의 환불이 중요한 것이 아닙니다.
제가 꾸준히 구매해오던 해당 패키지가 갑자기 저에게만 제한되는 오류가 발생했고,
그로 인해 실질적으로 경쟁에서 뒤처질 수 있는 중대한 손실을 겪었기에 이에 대한 정당한 보상과 조치를 요청드립니다.
경험치 30% 물약은 단순한 소모품이 아닙니다.
특히 상위권 유저들에게는 매일 수십만 원의 과금과 시간 투자를 전제로 한 플레이 흐름의 일부이며,
이 물약을 사용할 수 없었던 4일간은 경쟁자들과의 성장 격차를 만들 수밖에 없는 구조였습니다.
이러한 문제에 대해 단순한 금액 환불로만 처리한다면, 향후 과금을 이어가는 데 있어 심각한 신뢰 하락으로 이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게임에 진심인 유저로서, 게임사 측의 빠른 확인과 진정성 있는 대응을 부탁드립니다.
댓글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매일 구매 패키지와 관련하여 말씀을 해주셨네요.
먼저, 해당 현상으로 불편을 드린 점
군주님께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더불어, 군주님께서 말씀해 주신 내용은 고객센터에
1:1 문의를 보내주신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매일구매 패키지 구매 불가 현상과 관련된 내용은
고객센터로 보내주신 문의를 통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답변에 시일이 다소 소요되고 있으나,
순차적으로 답변이 진행되고 있사오니, 최대한 이른 시일 내에
안내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군주님께서 즐거운 뮤 대륙 모험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