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건의

[건의] 젠 드랍률 좀 올려주세요 ㅜㅜ

베테랑 79 2026.03.11 14:32

젠이 너무 부족 합니다. 자사 계속 돌려 둬도 쌓이질 않아요...


축복 대천사도 못 만들어요 ...


빠른 조치가 필요 합니다.

댓글

0/400
  • GM 흑마법사 2026.03.11 16:41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젠 획득 수량에 대해 말씀해 주셨네요.

    먼저, 뮤 모나크2에서 불편을 느끼고 계심에도
    진심을 담아 건의해 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말씀해 주신 내용에 대해서는 담당 부서에
    의견을 전달하여 개선 여부가 논의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GM 흑마법사 2026.03.11 16:41

    군주님께 즉각적인 안내를 해드리기 어려운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 안내해 드릴 사항이 있다면,
    공식 커뮤니티 공지를 통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다른 궁금하신 점이나 의견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공식 커뮤니티에 방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