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건의
[버그] 혜택보스 3마리중 2마리 잡으면 끝??
하이기사
@위글2
80
2026.06.18 09:59
매일밤 12시 이후에 리젠되서 혜택보스를 진행하고 하루를 마무리 하려하면 정말 짜증나는 경우인데요....
혜택보스를 진행하다보면 분명 3마리중 2마리만 잡았는데 진행이 완료되어 필드로 나가기가 진행되거나 3마리를 다 잡은걸로 나오는데
이 상황이 벌써 꽤 오래전부터 나오는데 처음엔 시간이 지나서 그런가 하기도 하고
혜택보스 잡을시 다른케릭이 들어와서 동시에 잡았나 하기도 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았고 다른 사람이 왔을경우 에는 남은 보스 처리숫자가 0마리가 아니라
남은보스 1마리 또는 2마리가 표기되어 다시들어가서 잡기도 하였는데 이게 정상인데말입니다...
그런데 혜택보스를 다잡지도 않았는데 완료되어 버리고 필드로 소환되는 이현상이 케릭 3개에서 테스트해도 가끔씩 반복적으로 발생하고 있는데 이건 확인해서 바로 잡아줘야 하지않나요?
시간 투자하면서 겜하는데 정말 어처구니 없는 상황이 나오면 짜증납니다
아마도 저만 이런게 아니라고 보여지는데 다른분들도 이현상이 있을거 같은데 확인들 해보시면 좋겠네요
운 영 자 는 혜택보스 진행시 보스 3마리 중 2마리만 처리해도 완료되는 증상 확인 해서 수정 부탁합니다
댓글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혜택BOSS]와 관련하여 말씀해 주셨네요.
먼저, 최근 일주일 이내 [혜택BOSS]는 3회씩 처치하신 것으로 확인됩니다.
다만, 강제로 던전에서 나가지는 현상 등에 대한 추가 확인이 필요하다고 느끼신다면,
문제가 발생한 일시 등, 세부 내용과 함께 고객센터에 1:1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운영자는 3마리 다잡았다고 하고 나는 3마리 잡은적이 없는데...
오늘새벽에도 확인한건데 도데체..멀 확인하는건지 참
멀 물어보냐...내가 이상한거지...개 뿔
문의해 주신다면, 추가 확인 후
안내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문의 접수 방법 안내
▷ 인게임에서 접수 방법: 게임 내 설정 → 계정 설정 → 커뮤니티 → 문의/신고
▷ 커뮤니티에서 접수 방법: 게임 계정으로 로그인 → 공식 커뮤니티 [문의/신고] 게시판
더욱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