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이전권 판매 해 주세요.. 드러워서 못해먹겠네요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서버 이전권 판매에 대해 건의해 주셨네요. 말씀해 주신 내용은 담당 부서에 전달하여 논의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즐거운 뮤 대륙 모험을 위해 건의해 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혹시 다른 궁금하신 점이나 의견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공식 커뮤니티에 방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서버 이전권 판매에 대해 건의해 주셨네요.
말씀해 주신 내용은 담당 부서에 전달하여
논의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즐거운 뮤 대륙 모험을 위해 건의해 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혹시 다른 궁금하신 점이나 의견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공식 커뮤니티에 방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