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도대체 원래캐릭들은 다 버리는건가여??도대체기사는어떻게싸워라고 방을높이던 피를높이던 뭔가가되야 가까이가서 한번 때리고라도죽어야될꺼아닙니까
그리고 공성이나 등등 문이나 캐논??등등때리다자꾸멈추는건원때문인가여
문때리다 다른데가버리고 업데이트만하면 오히려버그를만드나여??
그리고 게임은한번안해보나여?? 어느정도차이나야죠 3대3만가면 이건도대체술사미러주는건가여?
제발 밸런스조정좀하세여 안되면 결제한거물러주고 게임을닫던가여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