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초기화만. 없네요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스킬 초기화와 관련하여 게시글을 남겨주셨네요. 먼저, 스킬 초기화 부재로 불편을 겪고 계시는 점 대단히 송구스러운 마음입니다. 말씀해 주신 내용은 담당 부서에 전달하여 논의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혹시 다른 궁금하신 점이나 의견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공식 커뮤니티에 방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스킬 초기화와 관련하여 게시글을 남겨주셨네요.
먼저, 스킬 초기화 부재로 불편을 겪고 계시는 점
대단히 송구스러운 마음입니다.
말씀해 주신 내용은 담당 부서에 전달하여
논의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혹시 다른 궁금하신 점이나 의견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공식 커뮤니티에 방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