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건의
[건의] 레무리아 신섭을 7,8섭만 늦게 내면 사람들이 하겠냐고 생긱좀 해라
매룽
@레무리아6
94
2026.06.22 15:38
니들 어비스 5환부터 통합시키면서 7,8섭만 늦게 내면 누가하냐
5,6섭 애들한테 쳐맞으면서 하라는거야 뭐야
2일에 한번 내다가 7,8만 늦게 내면 그만큼 늦어지는데 운영 뭐같이 하네..
니들 어비스 5환부터 통합시키면서 7,8섭만 늦게 내면 누가하냐
5,6섭 애들한테 쳐맞으면서 하라는거야 뭐야
2일에 한번 내다가 7,8만 늦게 내면 그만큼 늦어지는데 운영 뭐같이 하네..
댓글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신규 서버 오픈과 관련하여 말씀해 주셨네요.
신규 서버나 서버 통합과 관련해서는 여러 군주님께서
의견을 보내주시는 만큼, 최대한 귀 기울여 군주님들의 의견을 듣고
즐거운 모험 환경을 제공해 드리고자 노력하겠습니다.
말씀해 주신 내용 또한 담당 부서에 전달하여
논의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혹시 다른 궁금하신 점이나 의견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공식 커뮤니티에 방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