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건의

[건의] 레무리아 신섭을 7,8섭만 늦게 내면 사람들이 하겠냐고 생긱좀 해라

매룽 @레무리아6 94 2026.06.22 15:38

니들 어비스 5환부터 통합시키면서 7,8섭만 늦게 내면 누가하냐


5,6섭 애들한테 쳐맞으면서 하라는거야 뭐야


2일에 한번 내다가 7,8만 늦게 내면 그만큼 늦어지는데 운영 뭐같이 하네..

댓글

0/400
  • GM 흑마법사 2026.06.22 16:46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신규 서버 오픈과 관련하여 말씀해 주셨네요.

    신규 서버나 서버 통합과 관련해서는 여러 군주님께서
    의견을 보내주시는 만큼, 최대한 귀 기울여 군주님들의 의견을 듣고
    즐거운 모험 환경을 제공해 드리고자 노력하겠습니다.

    말씀해 주신 내용 또한 담당 부서에 전달하여
    논의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GM 흑마법사 2026.06.22 16:46

    혹시 다른 궁금하신 점이나 의견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공식 커뮤니티에 방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