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건의
[건의] 통합 아레나 건의여
버그오빠
@카라4
105
2026.06.22 19:07


전섭 길드끼리 1렙성부터~10렙 끝판성 까지 성가지고 땅 먹 기해
서 다야 매주 지급해주는거 건의합니다..
이건 너무 재미도없고 단순해서..반복 퀘스트 지겹내여..
길드 단합도 글고.. 보상도 매번 미비한댕.....
통합섭이 유리한부분이 많은부분이지만.... 게임좀 재미있게좀 만드시지요;;


전섭 길드끼리 1렙성부터~10렙 끝판성 까지 성가지고 땅 먹 기해
서 다야 매주 지급해주는거 건의합니다..
이건 너무 재미도없고 단순해서..반복 퀘스트 지겹내여..
길드 단합도 글고.. 보상도 매번 미비한댕.....
통합섭이 유리한부분이 많은부분이지만.... 게임좀 재미있게좀 만드시지요;;
댓글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전체 서버를 대상으로 하는 길드 콘텐츠를 건의해 주셨네요.
더욱 재미있는 뮤 모나크2를 위해 자세한 내용과 함께
건의해 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말씀해 주신 내용은 담당 부서에 전달하여
논의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혹시 다른 궁금하신 점이나 의견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공식 커뮤니티에 방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