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식e
3 대 3 대결은 어케 8환인저이팀 11환 적팀 이게 어트게 팀이 **는거져 5판중 11환 13환 다 적으로 만나지는디 이건 넘 **없네요 환에 맛게 판이**야지 아님 우리가 돈쓰고 겜할게 아니자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