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랜서는 PK 데미지가 들어갈 땐 들어가고 안 들어갈 때 안 들어가는지 이유를 알고 싶네요 확실하게 말 좀 해 주세요ㅡㅡㅜㅜㅡㅡ 뮤모나크1 에서도 랜서 하고 있지만 이건 정말 아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