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할때만 하시지 마시고 늘 해주세요 보스리젠시간 넘길어요 시간은 금인데 보스기다리다 지침
사냥터 포화라 5환 클릭하기가 무섭네요 사냥터좀 늘려주시죠 경쟁붙여서 돈 버는건 알겟지만 사냥할곳이 없으면 어쩌라구요
건의글 올라오면 한결같은 답변,,담당부서에 전달하여 논의될수있도록 하겠습니다 하는데 전달이되고 논의는되는건지 궁금하네요 ㅎㅎ
10환이 8환사냥터에 와서 보스잡고 닥사하고 환이 아깝다 자기환에 맞게좀 놉시다
숙제는 언제 하라고 이리 점검시간을 길게 하세요? 점검있는날은 전서버 보스리젠시간 단축좀 해주세요
장비티어 10T 가 끝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