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 던전이나 영지 사냥이나 악광 사냥이나
어딘 들어가든 악령만 썼다 하면 렉 쩝니다
이거 렉 고쳐 주세요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게임 이용 중 불편을 겪어 게시물을 남겨 주셨습니다. 말씀해 주신 불안정 현상의 경우, 문제 파악에 다소 시간이 소요되어 조치가 지연된 점 정중히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안정적이고 쾌적한 환경으로 보답해 드리고자 노력 중이며, 해당 현상을 유발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지역을 우선 수정하였으나, 추가적인 부분이 있을 지 꼼꼼히 확인 중인 상황입니다. 이에,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기기 등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기에, 불안정 현상에 대한 추가적인 빠른 수정을 위하여 대단히 번거로우시겠지만 관련한 [동영상]을 첨부해 주신다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동영상 문의 접수 방법 안내 - 헬프 메일 주소 (동영상 접수용) : monarch2-help@webzen.com - 접수 시 [정식 문의 창구]가 아니라는 안내가 진행될 수 있으나,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는 의미이니 염려 마시길 바랍니다. 이용 중 불편을 끼쳐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게임 이용 중 불편을 겪어 게시물을 남겨 주셨습니다.
말씀해 주신 불안정 현상의 경우, 문제 파악에 다소 시간이 소요되어
조치가 지연된 점 정중히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안정적이고 쾌적한 환경으로 보답해 드리고자 노력 중이며,
해당 현상을 유발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지역을 우선 수정하였으나,
추가적인 부분이 있을 지 꼼꼼히 확인 중인 상황입니다.
이에,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기기 등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기에,
불안정 현상에 대한 추가적인 빠른 수정을 위하여
대단히 번거로우시겠지만 관련한 [동영상]을 첨부해 주신다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동영상 문의 접수 방법 안내
- 헬프 메일 주소 (동영상 접수용) : monarch2-help@webzen.com
- 접수 시 [정식 문의 창구]가 아니라는 안내가 진행될 수 있으나,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는 의미이니 염려 마시길 바랍니다.
이용 중 불편을 끼쳐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