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렉 현상이 지속될 경우,
문제 발생 시점, 발생 지역 및 상황, 기기 정보를
기제한 후 동영상 제보를 부탁드립니다.
■ 동영상 문의 접수 방법 안내
- 헬프 메일 주소 (동영상 접수용) : monarch2-help@webzen.com
# 헬프 메일 접수 시, 특수한 상황을 접수하기 위한 용도로 사용되어
접수 시 [정식 문의 창구]가 아니라는 안내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다만,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는 의미이니 염려 마시길 부탁드립니다.
GM 흑마법사
2024.12.10 14:38
즐거워야 할 뮤 대륙 모험이 원활하지 못하여
송구스러운 마음입니다.
동영상 문의를 보내주신다면, 보다 빠른 원인 확인 및
수정이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댓글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렉 현상에 대한 게시글을 남겨주셨네요.
먼저, 해당 현상으로 큰 불편을 끼쳐드린 점
군주님께 고개 숙여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일부 환경에서 발생하는 렉 현상에 대한 내용은
공지사항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공지 확인하기
https://mumonarch2.webzen.co.kr/board/742/detail/286647
만약 렉 현상이 지속될 경우,
문제 발생 시점, 발생 지역 및 상황, 기기 정보를
기제한 후 동영상 제보를 부탁드립니다.
■ 동영상 문의 접수 방법 안내
- 헬프 메일 주소 (동영상 접수용) : monarch2-help@webzen.com
# 헬프 메일 접수 시, 특수한 상황을 접수하기 위한 용도로 사용되어
접수 시 [정식 문의 창구]가 아니라는 안내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다만,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는 의미이니 염려 마시길 부탁드립니다.
즐거워야 할 뮤 대륙 모험이 원활하지 못하여
송구스러운 마음입니다.
동영상 문의를 보내주신다면, 보다 빠른 원인 확인 및
수정이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