멈췃다 풀렷다 뭐하자는 **방식인거냐 대체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게임 이용 중 발생하는 네트워크 불안정 현상으로 큰 불편을 겪어 게시물을 남겨 주셨습니다. 군주님께서 말씀해 주신 현상의 경우, 1월 16일 목요일 일부 최적화가 진행되었으나, 여전히 발생하고 있는 내용을 추가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 개선을 위해 꾸준히 확인 중인 상황입니다.
■ 게임 내에서 발생하는 렉 및 지연 현상에 대한 안내 - https://mumonarch2.webzen.co.kr/board/742/detail/293002 저희가 보다 군주님의 상황을 면밀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불안정 현상이 발생하는 특정 콘텐츠 등 조금 더 상세한 내용과 관련 동영상을 촬영하시어 문의 접수를 부탁드리겠습니다.
■ 동영상 문의 접수 방법 안내 - 헬프 메일 주소 (동영상 접수용) : monarch2-help@webzen.com - 접수 시 [정식 문의 창구]가 아니라는 안내가 진행될 수 있으나,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는 의미이니 염려 마시길 바랍니다.
■ 문의 접수 방법 - 게임 내 설정 → 계정 설정 → 커뮤니티 → 문의/신고 번거로우시겠지만, 안정적인 게임 환경을 제공해 드리기 위함이오니, 부디 너그러운 마음에 함께해 주시길 거듭 부탁드립니다. 이용 중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하며,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게임 이용 중 발생하는 네트워크 불안정 현상으로
큰 불편을 겪어 게시물을 남겨 주셨습니다.
군주님께서 말씀해 주신 현상의 경우,
1월 16일 목요일 일부 최적화가 진행되었으나,
여전히 발생하고 있는 내용을 추가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
개선을 위해 꾸준히 확인 중인 상황입니다.
■ 게임 내에서 발생하는 렉 및 지연 현상에 대한 안내
- https://mumonarch2.webzen.co.kr/board/742/detail/293002
저희가 보다 군주님의 상황을 면밀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불안정 현상이 발생하는 특정 콘텐츠 등 조금 더 상세한 내용과
관련 동영상을 촬영하시어 문의 접수를 부탁드리겠습니다.
■ 동영상 문의 접수 방법 안내
- 헬프 메일 주소 (동영상 접수용) : monarch2-help@webzen.com
- 접수 시 [정식 문의 창구]가 아니라는 안내가 진행될 수 있으나,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는 의미이니 염려 마시길 바랍니다.
■ 문의 접수 방법
- 게임 내 설정 → 계정 설정 → 커뮤니티 → 문의/신고
번거로우시겠지만, 안정적인 게임 환경을 제공해 드리기 위함이오니,
부디 너그러운 마음에 함께해 주시길 거듭 부탁드립니다.
이용 중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하며,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