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터도 못가고 이동도 못하고.....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군주님께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해드리지 못한 데에 고개 숙여 정중한 사과의 말씀 먼저 드립니다. 말씀해주신 사항에 대해서는 신속한 원인 파악 및 지속적인 개선을 진행하여 군주님들께 원활한 게임 환경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공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는데요.
■[알림] 게임 내에서 발생하는 렉 및 지연 현상에 대한 안내 https://mumonarch2.webzen.co.kr/board/742/detail/293002 문제 현상이 발생하는 콘텐츠 및 클래스, 스킬 등 상황에 대한 상세 정보를 기재하여 1:1 문의를 접수해주신다면 더욱 빠른 원인 확인 및 수정에 도움이 되오니 군주님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만약 환불 관련해 추가적인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아래 경로로 1:1 문의를 접수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커뮤니티 접수 방법 게임 계정과 동일한 계정으로 로그인 → 공식 커뮤니티 [문의/신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뮤 모나크2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군주님께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해드리지 못한 데에
고개 숙여 정중한 사과의 말씀 먼저 드립니다.
말씀해주신 사항에 대해서는 신속한 원인 파악 및 지속적인
개선을 진행하여 군주님들께 원활한 게임 환경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공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는데요.
■[알림] 게임 내에서 발생하는 렉 및 지연 현상에 대한 안내
https://mumonarch2.webzen.co.kr/board/742/detail/293002
문제 현상이 발생하는 콘텐츠 및 클래스, 스킬 등
상황에 대한 상세 정보를 기재하여 1:1 문의를 접수해주신다면
더욱 빠른 원인 확인 및 수정에 도움이 되오니 군주님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만약 환불 관련해 추가적인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아래 경로로 1:1 문의를 접수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커뮤니티 접수 방법
게임 계정과 동일한 계정으로 로그인 → 공식 커뮤니티 [문의/신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뮤 모나크2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