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날개 예약 구매 후 공시 시간 경과 후 아이템 미수령 상태 지속 중, 우편에도 없음(이걸 쓰는 지금도....)
2. 거 래 소 내 예약 구매 탭에 날개 구매 클릭시 "이미 지불했습니다." 코멘트 출력
3. 문의/신고로 해당 사항 처리 요청했습니다
4. 문의 내용 처리시 다이아로 재지급 하지 말고 날개 구매로 처리 요청합니다.
5. 빠른 조치 요청합니다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거래소 구매와 관련하여 게시물을 남겨주셨어요. 군주님께서 1:1문의를 통해 보내주신 문의는 정상 접수된 점이 확인되었습니다.
최대한 빠르게 확인 후 기재해 주신 이메일 주소로 안내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자 하오니, 잠시만 기다려 주신다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거래소 구매와 관련하여 게시물을 남겨주셨어요.
군주님께서 1:1문의를 통해 보내주신 문의는
정상 접수된 점이 확인되었습니다.
최대한 빠르게 확인 후 기재해 주신 이메일 주소로
안내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자 하오니,
잠시만 기다려 주신다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