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울러, 문제 현상을 영상으로 촬영해 아래 경로로 보내주신다면
빠른 원인 확인 및 수정에 도움이 되오니 군주님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 동영상 문의 접수 방법 안내
- 헬프 메일 주소 (동영상 접수용) : monarch2-help@webzen.com
# 헬프 메일 접수 시, [ 정식 문의 창구 ]가 아니라는 안내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다만,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는 의미이니 염려 마시길 부탁드립니다.
GM 흑마법사
2024.12.11 12:03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뮤 모나크2가 되겠습니다.
댓글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우선, 어비스 콘텐츠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 어린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관련해 제보해 주신 사항에 대해서는 원활한 게임 환경을
제공해 드리기 위한 최적화 작업을 진행중에 있으며,
군주님들께서 쾌적하게 게임을 플레이하실 수 있도록 더욱 분발하겠습니다.
아울러, 문제 현상을 영상으로 촬영해 아래 경로로 보내주신다면
빠른 원인 확인 및 수정에 도움이 되오니 군주님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 동영상 문의 접수 방법 안내
- 헬프 메일 주소 (동영상 접수용) : monarch2-help@webzen.com
# 헬프 메일 접수 시, [ 정식 문의 창구 ]가 아니라는 안내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다만,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는 의미이니 염려 마시길 부탁드립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뮤 모나크2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