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패의 땅에서 랙이너무심해서 갬할수없는상황 해결바랍니다 정검한다하시고 아무런 조치가안된거같은대 빠른조치부탁드려요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군주님께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해드리지 못한 데에 고개 숙여 정중한 사과의 말씀 먼저 드립니다. 현재 일부 환경에서 게임 멈춤 및 지연 현상이 발생하고 있어 원인 파악과 문제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데요.
관련해서 만약 문제 현상을 영상으로 촬영해 보내주신다면, 더욱 빠른 확인이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릴게요. ■ [알림] 일부 환경에서 발생하는 렉 현상에 대한 안내 https://mumonarch2.webzen.co.kr/board/742/detail/286647
■ 동영상 문의 접수 방법 안내 - 헬프 메일 주소 (동영상 접수용) : monarch2-help@webzen.com # 헬프 메일 접수 시, [ 정식 문의 창구 ]가 아니라는 안내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다만,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는 의미이니 염려 마시길 부탁드립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뮤 모나크2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군주님께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해드리지 못한 데에
고개 숙여 정중한 사과의 말씀 먼저 드립니다.
현재 일부 환경에서 게임 멈춤 및 지연 현상이 발생하고 있어
원인 파악과 문제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데요.
관련해서 만약 문제 현상을 영상으로 촬영해 보내주신다면,
더욱 빠른 확인이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릴게요.
■ [알림] 일부 환경에서 발생하는 렉 현상에 대한 안내
https://mumonarch2.webzen.co.kr/board/742/detail/286647
■ 동영상 문의 접수 방법 안내
- 헬프 메일 주소 (동영상 접수용) : monarch2-help@webzen.com
# 헬프 메일 접수 시, [ 정식 문의 창구 ]가 아니라는 안내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다만,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는 의미이니 염려 마시길 부탁드립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뮤 모나크2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