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페의땅만 입장하면 렉걸림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특정 지역에서 불안정 현상이 발생하여 많은 불편을 느끼셨던 것 같습니다. 군주님께서 직전에 작성해 주신 게시물을 통해 안내해 드린 내용인데요. 말씀해 주신 현상은 관련 부서에서 꼼꼼히 확인 중이나, 정상화에 시간이 소요되고 있어 대단히 죄송스러운 마음입니다. 아래의 공지사항에서 상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 [알림] 일부 환경에서 발생하는 렉 현상에 대한 안내 - https://mumonarch2.webzen.co.kr/board/742/detail/286647 군주님께서 사용 중인 기기, 환경, OS 등에 따라 추가 검토에 지속적인 시간이 소요될 수 있기에, 번거로우시더라는 것은 알지만 위의 공지사항을 참고하시어 동영상 및 기기 정보를 문의 접수해 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 동영상 문의 접수 방법 안내 - 헬프 메일 주소 (동영상 접수용) : monarch2-help@webzen.com - 접수 시 [정식 문의 창구]가 아니라는 안내가 진행될 수 있으나,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는 의미이니 염려 마시길 바랍니다. ■ 문의 접수 방법 - 게임 내 설정 → 계정 설정 → 커뮤니티 → 문의/신고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특정 지역에서 불안정 현상이 발생하여
많은 불편을 느끼셨던 것 같습니다.
군주님께서 직전에 작성해 주신 게시물을 통해
안내해 드린 내용인데요.
말씀해 주신 현상은 관련 부서에서 꼼꼼히 확인 중이나,
정상화에 시간이 소요되고 있어 대단히 죄송스러운 마음입니다.
아래의 공지사항에서 상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 [알림] 일부 환경에서 발생하는 렉 현상에 대한 안내
- https://mumonarch2.webzen.co.kr/board/742/detail/286647
군주님께서 사용 중인 기기, 환경, OS 등에 따라
추가 검토에 지속적인 시간이 소요될 수 있기에,
번거로우시더라는 것은 알지만 위의 공지사항을 참고하시어
동영상 및 기기 정보를 문의 접수해 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 동영상 문의 접수 방법 안내
- 헬프 메일 주소 (동영상 접수용) : monarch2-help@webzen.com
- 접수 시 [정식 문의 창구]가 아니라는 안내가 진행될 수 있으나,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는 의미이니 염려 마시길 바랍니다.
■ 문의 접수 방법
- 게임 내 설정 → 계정 설정 → 커뮤니티 → 문의/신고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