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일대일. 문의가. 어디. 이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장비 복구. 안된다 고 하심. 보석이든 모든. 다 지원을. 해주셔으면. 2025. 1월 13일. 오전. 8시부터. 오후 3시. 전 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전설장비 무기257 강 정도 알고 방패 도. 강화257 강 정도 알고요 방어구는 191강 정도 된듯 하구요 재가. 없는. 거짓말. 하겠습니까 암튼 복구 해주새요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실수로 판매한 장비의 복구에 대해 문의해 주셨습니다. 이전 게시물을 통해 안내해 드렸던 바와 같이, 아래의 방법을 이용해 문의를 접수해 주시지 않을 경우, 상세한 안내를 드리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저희가 군주님의 어려움에 도움 드릴 수 있도록 아래의 방법을 이용한 문의 접수를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1:1 문의 접수 방법 상세 안내] ① 뮤 모나크2를 실행해 주세요. ② 왼쪽 아래, 톱니바퀴 버튼을 눌러 [설정] 메뉴를 활성화 해주세요. ③ [계정 설정] 탭을 눌러주세요. ④ PIN ID를 [복사]해 주세요. ⑤ [커뮤니티] 탭을 눌러 주세요.
⑥ 공식 커뮤니티(지금 게시물을 쓰고 계신 이곳)이 활성화되었다면, 카테고리에서 [문의/신고]를 찾아주세요. ▷ [문의/신고]는 카테고리의 하단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⑦ 4번에서 복사한 PIN ID를 기재해 주시고 판매한 장비의 명칭과 일시를 기재해 주세요. 꼼꼼하게 확인하여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실수로 판매한 장비의 복구에 대해 문의해 주셨습니다.
이전 게시물을 통해 안내해 드렸던 바와 같이,
아래의 방법을 이용해 문의를 접수해 주시지 않을 경우,
상세한 안내를 드리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저희가 군주님의 어려움에 도움 드릴 수 있도록
아래의 방법을 이용한 문의 접수를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1:1 문의 접수 방법 상세 안내]
① 뮤 모나크2를 실행해 주세요.
② 왼쪽 아래, 톱니바퀴 버튼을 눌러 [설정] 메뉴를 활성화 해주세요.
③ [계정 설정] 탭을 눌러주세요.
④ PIN ID를 [복사]해 주세요.
⑤ [커뮤니티] 탭을 눌러 주세요.
⑥ 공식 커뮤니티(지금 게시물을 쓰고 계신 이곳)이 활성화되었다면,
카테고리에서 [문의/신고]를 찾아주세요.
▷ [문의/신고]는 카테고리의 하단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⑦ 4번에서 복사한 PIN ID를 기재해 주시고 판매한 장비의 명칭과 일시를 기재해 주세요.
꼼꼼하게 확인하여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