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는분?
니들 어비스 5환부터 통합시키면서 7,8섭만 늦게 내면 누가하냐5,6섭 애들한테 쳐맞으면서 하라는거야 뭐야2일에 한번 내다가 7,8만 늦게 내면 그만큼 늦어지는데 운영 뭐같이 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