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구후 30일이라고 내용이 있나요? 3월에 복구하고 4월에 하면 되는거 아닌가요?매월 1회가 맞는거 아닌가요??매번 그런것도 아니고만 해주지 그걸 또 안해주네요.
다운 다 받았는데 접속이 안됩니다
젠이 너무 부족 합니다. 자사 계속 돌려 둬도 쌓이질 않아요...축복 대천사도 못 만들어요 ...빠른 조치가 필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