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접수 방법
게임 계정과 동일한 계정으로 로그인 → 공식 커뮤니티 [문의/신고]
■ 동영상 문의 접수 방법 안내
- 헬프 메일 주소 (동영상 접수용) : monarch2-help@webzen.com
# 헬프 메일 접수 시, [ 정식 문의 창구 ]가 아니라는 안내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다만,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는 의미이니 염려 마시길 부탁드립니다.
GM 흑마법사
2024.12.09 12:39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뮤 모나크2가 되겠습니다.
댓글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먼저, 원활한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제 현상으로 게임 이용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 경우
이용하시는 기기 정보 및 문제 발생 시점, 발생 지역 등의 정보,
그리고 문제 현상을 촬영한 동영상을 첨부하여 주신다면,
보다 빠른 원인 확인 및 수정에 도움이 되오니 군주님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 커뮤니티 접수 방법
게임 계정과 동일한 계정으로 로그인 → 공식 커뮤니티 [문의/신고]
■ 동영상 문의 접수 방법 안내
- 헬프 메일 주소 (동영상 접수용) : monarch2-help@webzen.com
# 헬프 메일 접수 시, [ 정식 문의 창구 ]가 아니라는 안내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다만,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는 의미이니 염려 마시길 부탁드립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뮤 모나크2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