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여 문제 현상을 영상으로 촬영해 아래 경로로 보내주신다면
빠른 원인 확인 및 수정에 도움이 되오니 군주님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GM 흑마법사
2024.12.16 14:46
■ 동영상 문의 접수 방법 안내
- 헬프 메일 주소 (동영상 접수용) : monarch2-help@webzen.com
# 헬프 메일 접수 시, [ 정식 문의 창구 ]가 아니라는 안내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다만,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는 의미이니 염려 마시길 부탁드립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뮤 모나크2가 되겠습니다.
댓글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우선, 원활한 게임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 어린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일부 환경에서 게임 이용 시 렉 및 지연 현상 등이
발생하는 현상이 확인되어 현재 해결을 위한 작업을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 공지를 통해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 [알림] 일부 환경에서 발생하는 렉 현상에 대한 안내
https://mumonarch2.webzen.co.kr/board/742/detail/286647
혹여 문제 현상을 영상으로 촬영해 아래 경로로 보내주신다면
빠른 원인 확인 및 수정에 도움이 되오니 군주님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 동영상 문의 접수 방법 안내
- 헬프 메일 주소 (동영상 접수용) : monarch2-help@webzen.com
# 헬프 메일 접수 시, [ 정식 문의 창구 ]가 아니라는 안내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다만,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는 의미이니 염려 마시길 부탁드립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뮤 모나크2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