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 3명중 1명 타격이 아닌
로랜 쉼터 대** 타격 또는 전 매칭자 타격
(현재 매칭자에 없는 유저 타격됨.)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어비스 3VS3' 콘텐츠에서 지속 발생하는 비정상 현상으로 큰 불편을 느끼셨던 것 같아요. 우선, 해당 콘텐츠 이용 중 불편을 겪고 계심에도 상세한 스크린 샷과 함께 게시물을 남겨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어비스 3VS3' 콘텐츠 이용 시 발생하는 불안정 현상의 경우, 지속적으로 확인 작업을 진행하여 개선을 위해 꾸준히 노력 중인 상황인데요.
시간 내어 게시물을 남겨 주신 만큼 더욱 노력하여 원활한 서비스로 보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단, 군주님께서 사용하시는 기기, 게임 환경 등에 따라 다양한 경우의 수가 존재할 수 있기에, 저희가 조금 더 많은 부분을 검토할 수 있도록 아래의 방법을 이용하시어 [동영상 접수]를 부탁드리겠습니다.
■ 동영상 문의 접수 방법 안내 - 헬프 메일 주소 (동영상 접수용) : monarch2-help@webzen.com - 접수 시 [정식 문의 창구]가 아니라는 안내가 진행될 수 있으나,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는 의미이니 염려 마시길 바랍니다. 이용 중 불편 끼쳐드려 정말 죄송하며,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어비스 3VS3' 콘텐츠에서 지속 발생하는
비정상 현상으로 큰 불편을 느끼셨던 것 같아요.
우선, 해당 콘텐츠 이용 중 불편을 겪고 계심에도
상세한 스크린 샷과 함께 게시물을 남겨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어비스 3VS3' 콘텐츠 이용 시 발생하는 불안정 현상의 경우,
지속적으로 확인 작업을 진행하여 개선을 위해
꾸준히 노력 중인 상황인데요.
시간 내어 게시물을 남겨 주신 만큼 더욱 노력하여
원활한 서비스로 보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단, 군주님께서 사용하시는 기기, 게임 환경 등에 따라
다양한 경우의 수가 존재할 수 있기에,
저희가 조금 더 많은 부분을 검토할 수 있도록
아래의 방법을 이용하시어 [동영상 접수]를 부탁드리겠습니다.
■ 동영상 문의 접수 방법 안내
- 헬프 메일 주소 (동영상 접수용) : monarch2-help@webzen.com
- 접수 시 [정식 문의 창구]가 아니라는 안내가 진행될 수 있으나,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는 의미이니 염려 마시길 바랍니다.
이용 중 불편 끼쳐드려 정말 죄송하며,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