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건의

[건의] ** 너무하내요

달그림자 71 2025.10.13 14:05

너무 무책임한 행동이네요  컴도 잘몰라서  힘들게 지우고 다시깔고 이게 뭐하는건지 내돈내고 껨도 못하고 ㅠㅠ

댓글

0/400
  • GM 흑마법사 2025.10.13 17:37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뮤 모나크2입니다.

    게임 접속 불가 현상과 관련하여 게시글을 남겨주신 것으로 판단됩니다.

    먼저, 해당 현상으로 인해 불편을 겪고 계신 것 같아
    송구스러운 마음입니다.

    만약 공지사항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린 방법으로 조치를 진행 했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여
    [필요한 자료]와 함께 헬프 메일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GM 흑마법사 2025.10.13 17:37

    ■ 문의 접수 방법
    - 헬프 메일 주소: monarch2-help@webzen.com

    ▶ [필요한 자료]
    1) [%userprofile%\Appdata\LocalLow\WEBZEN\뮤 모나크2] 내에 있는 Player.log 파일
    - 폴더를 하나 실행하신 후 %userprofile%\Appdata\LocalLow\WEBZEN\뮤 모나크2를 복사해서 붙여넣으신 후
    엔터를 누르면 자동으로 Player.log가 있는 폴더로 이동됩니다.
    2) 현재 문제가 발생되는 PC의 윈도우 OS 버전
    - 예시) 윈도우 11

  • GM 흑마법사 2025.10.13 17:37

    # 헬프 메일 접수 시, 특수한 상황을 접수하기 위한 용도로 사용되어
    접수 시 [ 정식 문의 창구 ]가 아니라는 안내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다만,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는 의미이니 염려 마시길 부탁드립니다.

    더욱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