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부터 안들어 가지든데..횟수가 쓰지도 못하고 좀 고쳐바요
이래도 안돼면 삭제하시고 다운다시받고 안되면 건의사항 올리세요..지금 이렇케 하면 두번째에요.얼마나 짜증 나는줄 아세요? 하기싫음 말든가 하겟죠.저도 유선 위원회에 올리겟습니다.참고로 준비들 하세요.다운 다 받고 하는데 스샷른 **말 안하니
도대체 왜 ? 왜? 왜? 당신들 맘 대로 조정하고 접속 못하게 하고 왜? 한동안 접속을 안해서? 당신들 맘대로 앞전에도 그러드니만 또 이러네 지금 두번째.왜?
그냥 삭제하기전에 환불해 주시든가 이런식으로 .** 하시나?
빨리 요. 정식 고발은 해 놓은 200 만 될까 말까 껨 접으려니.왜 장난 하세요? 앞전에도 생 고생 자 해서 껨 하겟끔 풀어주드니만 또 이러네요..답변 삭제하고 로크4 다운로드 다시 하시고 건의사항 적으라고 제가 어마만큼 적은줄 알면서 풀어주드니만 또 이러네요변ㅣㅋㅏㄴ큼ㅕㄴ
다운받은지가 언제데 아직도 접속이 안되면 케시 써서 시간만 지나가는데요.다 보상해주세요
리소스 다운을 받은지가 온제데 아직도 접속이 안되네요..머죠?
몇시간째 이러고 있고 케릭터 나오는 화면으로 나타나질 않습니다..피해보상은 해주세요
시간을 돌려달라
돌려줘
빠른 템 자동 줍기가 실버 로 옮기셧는데요.이건 투자해라 안그럼 일일이 주어서 먹어라? 그런건가요? 왜 초창기 시절을 잃어버리구 사세요? 뮤. 에서 돈 으로 전략햇나요? 초창기을 잃어버리지 마세요
랙 덜리믄 누구 렉이 먼저 걸렷냐애 죽습니다.즐기는 껨 에거 케시보단 원활한 소통하고 즐기는 껨 을 원합니다. 어느정도 어느정도의 ..................그걸 찿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