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제목처럼 현금을 요구하는 길갑조건이 납득이 되시나요?케릭구걸해서 겜하더니 팔짜를 고치려고 하는건지 길드운영 자금이라는데 기ㄹ드운영을 어케하길래 현금을요구하는지 설명해주실분있나요?
길갑비 받는것두 웃긴데 구걸하는거야?길갑 드러워서 안한다니까 사냥못한다구 협박까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