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라이
ㅠㅠ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특정 캐릭터에 접속할 수 없어 정말 당황스러우셨으리라 생각합니다. 말씀해 주신 불안정 현상은 관련 부서에서 꼼꼼히 확인하여 일부 조치를 진행하였으나, 정상화에 시간이 소요되고 있어 대단히 죄송스러운 마음입니다.
말씀해 주신 현상은 관련 부서에서 꼼꼼히 확인하여 일부 조치를 진행하였으나, 정상화에 시간이 소요되고 있어 대단히 죄송스러운 마음입니다. 아래의 공지사항에서 상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 [알림] 일부 환경에서 발생하는 렉 현상에 대한 안내 - https://mumonarch2.webzen.co.kr/board/742/detail/286647
■ 동영상 문의 접수 방법 안내 - 헬프 메일 주소 (동영상 접수용) : monarch2-help@webzen.com - 접수 시 [정식 문의 창구]가 아니라는 안내가 진행될 수 있으나,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는 의미이니 염려 마시길 바랍니다. ■ 문의 접수 방법 - 게임 내 설정 → 계정 설정 → 커뮤니티 → 문의/신고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ㅠㅠ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특정 캐릭터에 접속할 수 없어
정말 당황스러우셨으리라 생각합니다.
말씀해 주신 불안정 현상은 관련 부서에서
꼼꼼히 확인하여 일부 조치를 진행하였으나,
정상화에 시간이 소요되고 있어 대단히 죄송스러운 마음입니다.
말씀해 주신 현상은 관련 부서에서
꼼꼼히 확인하여 일부 조치를 진행하였으나,
정상화에 시간이 소요되고 있어 대단히 죄송스러운 마음입니다.
아래의 공지사항에서 상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 [알림] 일부 환경에서 발생하는 렉 현상에 대한 안내
- https://mumonarch2.webzen.co.kr/board/742/detail/286647
■ 동영상 문의 접수 방법 안내
- 헬프 메일 주소 (동영상 접수용) : monarch2-help@webzen.com
- 접수 시 [정식 문의 창구]가 아니라는 안내가 진행될 수 있으나,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는 의미이니 염려 마시길 바랍니다.
■ 문의 접수 방법
- 게임 내 설정 → 계정 설정 → 커뮤니티 → 문의/신고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