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좀 만들어주세요 제발 이러다 접겠습니다.
보스시간 좀 줄여주세요. 부탁좀드립니다. 게임좀 플레이할수있게 해주세요.2마리잡으려면 1시간이 말이됩니까?
제발
이벤트를 해주시는건 정말 좋습니다 카오스캐슬 보상이 너무 짭니다.
아니 예정시간보다 한시간이 넘었는데 이렇다할 공지도없이 맘대로 연장하나? ㅡㅡ
전왜 접이안될가요 ㅡㅡ
신고접수도 안되고 뭐하자는거지
정복자6셋 상점서 다삿는데 하나가 업글이안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