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비스 질문드려요

토실이 182 2024.10.12 12:36

3환3명 대 4환3명 어비스를 하는데 어떻게 3환한테 발리냐고요 

이러면 현질한 내가 ㅈ ㄴ 억울하잖아여 운**님 

댓글

0/400
  • GM 흑마법사 2024.10.12 18:17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어비스 3VS3' 콘텐츠 이용 도중
    불편을 느껴 저희를 찾아주신 것으로 확인됩니다.

    해당 콘텐츠 이용 중 많은 아쉬움을 느껴 찾아주신 만큼,
    말씀해 주신 내용은 관련 부서로 전달해
    개선 검토가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GM 흑마법사 2024.10.12 18:17

    뮤 모나크2에 보내주시는 관심과 성원 감사드리며,
    추후 다른 궁금하신 점이나 불편 사항이 있을 경우,
    언제든지 고객센터에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더욱 원활한 게임 환경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복댕이아빠 @마야8 2024.10.12 13:53

    3환3명이 현질을 님보다 더 많이해서 그런거 아니예요?

  • 작성자 토실이 2024.10.12 21:23

    날개부터 다른데 어찌 저보다 현질을 더 합니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