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판매 된거 다시 주세요 ㅠ 아님 다시 팔아주세요 ㅠ
사냥을 못하고 있어요 제발 ㅠ
그냥 웃기내요 이 현실이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먼저, 군주님의 원활한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2월20일(목) 업데이트 이후 문제 현상을 확인하였으며, 아래 공지를 통해 관련 내용을 안내 드렸는데요. ■[알림] 2월 20일(목) 업데이트 이후 확인된 문제 현상 안내 https://mumonarch2.webzen.co.kr/board/742/detail/299948
패키지 구매를 통해 획득한 엑설런트 장비가 판매된 군주님의 경우, 1:1 고객센터를 통하여 문의하여 주시면 별도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게임 내 접수 방법 게임 내 설정 → 계정 설정 → 커뮤니티 → 문의/신고 원활한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만약 추가 문의가 발생한다면 언제든 말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먼저, 군주님의 원활한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2월20일(목) 업데이트 이후 문제 현상을 확인하였으며,
아래 공지를 통해 관련 내용을 안내 드렸는데요.
■[알림] 2월 20일(목) 업데이트 이후 확인된 문제 현상 안내
https://mumonarch2.webzen.co.kr/board/742/detail/299948
패키지 구매를 통해 획득한 엑설런트 장비가 판매된 군주님의 경우,
1:1 고객센터를 통하여 문의하여 주시면 별도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게임 내 접수 방법
게임 내 설정 → 계정 설정 → 커뮤니티 → 문의/신고
원활한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만약 추가 문의가 발생한다면 언제든 말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